K-Pop 리믹스를 만드는 사람 좋아해요: Areia, DJ Amaya, Epitone

(The more understandable English version is here)
내 믹스테프들을 종종 듣는 사람들은 이 리믹스 만든 사람이 이미 아는데.  나는 믹스테프에서 이 음악가의 리믹스 노래를 자주 사요해요. 리믹스가 없었으면  케이팝을 듣기 시작하지 않았어요. 근데, 난 리믹스 듣가 시작했는 후에 케이팝 듣가 시작했어요. 요즘에  종종 케이팝을 들어요. 근데 리믹스도 아직 더 좋아해요.

Areia하고, Amaya하고 Epitone가 일하고 있어요.

Areia하고, Amaya하고 Epitone가 일하고 있어요.

Areia:

그럼, Areia는 그리스 사람이에, 근데 요새에 서울에서 이사했어요. Areia의 리믹스가  좋고 재미있는것 같아요.  새루운 리믹스를 낡은 리믹스보다 더 좋아요. 요즘에 Areia는 많이 바쁘는데, 그래서 새 리믹스를 덜 만들어요, 근데 아직 가끔씩 새 리믹스를 만들어요. Areia의 웹사이트에서는  리믹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.

여기에 리믹스 예가 있어요:


DJ Amaya

DJ Amaya는 J-Pop과 K-Pop 리믹스를 매우 많이 만들어요. 난 Amaya가 너무 많은 리믹스를 만들는걸 믿을 수 없어요. 가끔씩에 Amaya는 매주 새로운 리믹스 만들어요. 난 Amaya의 Meet KPop 2하고 Meet KPop 3를 아직 가장 좋아해요. Amaya의 웹사이트에서는 리믹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.

여기에 리믹스 예가 있어요:
NS윤지 – 마녀가 된 이유:

Namie Amuro – Go Round:

Epitone

Epitone는 또 리믹스를 만들어요. 넌 Epitone의 리믹스도 좋아해요. Epitone의 블로그에서 리믹서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.


리믹스를 만드는 사람이 더 있어요

그리고, 리믹스 만드는 사람는 많는데, 그래서 좋은 리믹스가 많는데. 근데 나는 모두가 소개할 수 없어요. 그라서 가장 오래 아는 3명이 소개핬어요 =). 덩신는 더 KPop 리믹스하는 사람 알고 싶으면 Youtube에서 검색할 수 있어요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