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스터리와 판타지 시리즈: 페이즈 (The Fades)

(The more understandable English version is here)
페이즈(The Fades)는 영국 미스터리와 판타지 시리즈예요. 이 시리즈에서 Paul는 악몽을 자주 꾸고 있는데 이 악몽이 더 많이 나쁠 거예요. 그리고 Paul이 왕따 이는데, Paul의 누나도 Paul을 안 좋아해요. Mac만 Paul의 진짜 친구 있어요. 나중에 Paul이 Neil 처음 만나요. 그리고 Neil는, Paul한테 Angelic 사람이 이고 슈퍼 파워가 있다고 말해요. 그 Angelic 사람들은 세계를 보호하고 나쁜 걸 싸워요. 요즘에 죽던 사람의 영혼이 하늘에서 안가요, 더 이상한 것 있는데요. 그래서 Paul이 도움을 정말 필요해요. 근데 Paul는 도워드리면 확실하지 않아요.

슈퍼 퍼워로 뭘 하기 몰라요

슈퍼 퍼워로 뭘 하기 몰라요

난 BBC의 페이즈가 흥미롭고 재미 있는것 같아요. 이여기를 좋아하고, 배우들하고 특수 효과가 괜찮아요. 그리고 분위기도 좋아하는데, 특히 공포 영화처럼 부분을 아주 좋아해요 =). 근데 하나 걸 별로 안좋아해요. Paul이 주인공인데 안좋아해요. Paul는 절대 확실하지 않아고 기분이 우는 것처럼 있어요. 역시, 난 Paul과 Mac이 괴짜 이는 것 믿을 수 없어요. Mac의 영화 인용문이 너무 오래 되는데, 그래서 Mac의 캐릭터를 믿을 수 없어요.

그렴, 난 페이즈를 좋아해요, 그래서 페이즈 추천해요. 그리고, 넌 한국어 자막으로 트레일러를 찾았는데, 그래서 한국에서 TV한테서 보내고 있어요.

제 평가: starstarstarstarempty-star (4/5)

한국어 자막이랑 트레일러가 여기에 있어요: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